기사 메일전송
서울 은평배움모아 ‘강사e음 홍보영상‘ 제작…“강사와 기관을 잇는 플랫폼을 만들다” - 기초문해, 문화예술, 인문교양, 디지털 등 다양한 분야의 카테고리 제공
  • 기사등록 2022-07-07 09:00:16
기사수정


▲ 강사e음 웹 포스터



서울 은평구(구청장 김미경) 지역교육통합플랫폼 은평배움모아는 올해 3월부터 강사와 지역을 연결해주는 강사e서비스를 시작해 지난달 29일 유튜브를 통해 강사e음 홍보영상을 공개했다.

 

강사e음은 강사와 지역 기관·단체를 이어주는 플랫폼으로, 강사와 지역기관의 소통창구로서 기능한다.

 

자치회관, 도서관, 학교 등의 기관·단체는 강사e음을 통해 강사가 직접 등록한 프로필을 확인하고, 원하는 강사를 섭외할 수 있다.

 

강사와 기관을 잇는 지역교육통합플랫폼 은평배움모아의 강사e홍보영상은 색다른 형식을 빌려 구성됐다. 강사e음에서 활동하고 있는 강사가 직접 출연한다.

 

홍보영상은 유튜브에 접속해 은평구평생학습관혹은 강사e으로 검색하면 확인할 수 있다.

 

구 관계자는 강사e음 서비스를 통해 강사 섭외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소규모 단체들이 어려움을 해소하고, 강사들에게는 가진 재능을 펼칠 수 있는 기회를 꾸준히 제공할 수 있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강사 등록 신청은 은평배움모아 사이트의 강사등록 카테고리에서 가능하며 기타 자세한 사항은 은평구청 시민교육과(02-351-3673)로 문의하거나 은평배움모아(www.eplearning.or.kr) 사이트에서 확인하면 된다.


한국뉴스플러스박동순 기자 b1222mgb@naver.com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knewsplus.com/news/view.php?idx=2065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