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2-06-27 20:14:58
기사수정


▲ 은평성모자선회 은평푸드뱅크마켓에 성금 전달



서울 은평구(구청장 김미경)는 지난 16일 은평성모자선회와 푸드마켓 이용자 건강 밀키트 지원을 위한 성금 전달식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날 은평성모자선회는 은평성모병원 교직원들이 정성껏 모은 성금 500만 원을 은평푸드뱅크마켓에 전달했다.

 

은평푸드뱅크마켓은 사회복지시설 및 등록 이용자에게 식품 등 생활용품을 지원하는 시설이다. 이날 전달받은 성금 전액은 푸드마켓 이용자에게 건강 밀키트를 지원하기 위해 사용될 예정이다.

 

한편 은평성모자선회는 가톨릭대학교 은평성모병원의 교직원이 뜻을 모아 발족한 자선단체다. 현재 900여명이 성금품 기부, 봉사활동 등 사회공헌 활동에 참여하고 있다.

 

홍재택 회장은 은평성모병원 교직원들의 따뜻한 마음을 모아 어려운 이웃에게 건강한 밀키트를 지원할 수 있어 큰 행복감을 느낀다. 앞으로도 이웃들을 위한 나눔을 계속 이어가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구 관계자는 모두가 어려운 시기에 지속적으로 도움의 손길을 내밀어 주셔서 깊이 감사드린다선한 영향력을 전파하는 지역 사회를 만들어가도록 더욱 최선을 다하겠다고 화답했다.


한국뉴스플러스박동순 기자 b1222mgb@naver.com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knewsplus.com/news/view.php?idx=1937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