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2-06-21 09:38:53
기사수정


▲ 책으로 살펴보는 취업 여행‘경력이음집’발간 홍보물



인천광역시여성가족재단(인천광역새일센터)에서는 여성의 경력단절을 예방하기 위한 사업의 일환으로 관내 취업관련 여성들을 위한 ‘2022 경력이음집을 지난 10일 발간했다.

 

정부부처와 인천광역시에 산재한 여성(기업)지원제도 및 취·창업, 교육 관련 정보를 경력이음집한 권의 책으로 묶어, 인천지역 여성들이 나의 취창업에 도움이 되는 제도를 손쉽게 찾아 활용할 수 있도록 하였다.

 

경력이음집에는 여성 취업을 위한 집단상담·취업상담·직업훈련·일자리 관련기관 정보, 창업을 위한 창업패키지 지원사업과 인천 관내 창업지원센터 안내, 기업을 위한 출산 전후 유가 급여지원·육아휴직 급여지원·출산육아기 대체인력 지원금 제도, 다양한 학습을 위한 교육 안내 등이 수록되어 있다.

인천여성가족재단 홈페이지-알림/참여마당-공지사항에서 PDF파일을 다받을 수 있다.

 

앞으로도 인천광역새일센터에서는 여성들의 경력단절예방을 위해 다양한 사업을 확장해 나갈 예정이다.

 

문의는 인천광역시여성가족재단(인천광역새일센터) 032-517-9837 홈페이지) www.ifwf.or.kr 하면된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knewsplus.com/news/view.php?idx=1865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