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2-06-20 23:52:52
기사수정

 

▲ (재)창원복지재단, 2022년 첫 연구과제 결과 발표

창원복지재단(이사장 장진규)17일 재단의 2022년 연구과제 첫 최종보고회를 실시하였다고 밝혔다.

 

창원복지재단은 지역문제에 정책적인 함의를 도출하기 위해 202210개의 연구과제를 진행하고 있으며 그중 창원시 청소년 수련시설 종사자 실태조사 및 처우개선방안의 최종보고회가 17일 실시되었다.

 

창원시 청소년 수련시설 종사자 실태조사 및 처우개선방안창원시 청소년지도사 등의 처우 및 지위향상에 관한 조례7조에 근거하여 청소년지도사 등의 보수 수준 및 지급실태 등에 관한 실태조사 의무화에 따른 것으로, 창원복지재단에서는 청소년수련시설 종사자를 대상으로 전수조사를 실시하였다.

 

재단은 3월부터 추진되었던 설문 및 인터뷰 조사 결과를 종합적으로 검토하여 보수수준 및 처우개선과 관련한 정책적 제언점을 도출하였으며 관련 행정, 학계, 전문가들의 의견을 수렴하여 연구를 종료할 계획이다.

 

창원복지재단 장진규 이사장은 청소년수련시설 종사자들의 처우개선을 위해 시에서 제안된 연구로서, 본 연구결과를 통해 시행정이 적극적으로 종사자 처우개선을 검토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한국뉴스플러스임혜숙 기자 heaysook11@daum.net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knewsplus.com/news/view.php?idx=1861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