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2-06-20 23:14:05
기사수정


▲ 중리초등복합시설 도서관 ‘스템프 미션 여행’ 운영


창원특례시 마산회원도서관과(과장 김삼수) 중리초등복합시설 도서관에서는 어린이들의 재미있는 책 읽기를 위해 색다른 주제와 다양한 미션을 수행하는 스템프 미션 여행을 운영한다.

 

이 프로그램에 참여하는 어린이는 매월 정해진 주제의 책을 읽고 도서관에서 배부한 스템프북의 3가지 독서미션을 모두 완료하면 소정의 체험 기념품을 제공받는다.

 

현재까지 134명이 참여하였으며, 6월 주제는 전통으로 권장도서 읽기, 책 내용 관련 퀴즈 풀기, 원화전시회 감상평 남기기 3가지 미션으로 진행 중이다.

 

연말까지 진행되는 이 프로그램은 책 읽기를 놀이처럼 쉽고 재미있게 참여할 수 있어 어린이들에게 많은 호응을 얻고 있다.

 

김삼수 마산회원도서관과장은 중리초등복합시설 도서관은 초등학교 안에 위치하고 있는 장점을 활용하여 어린이들에게 다양한 책 읽기 정보를 제공하고 바람직한 독서습관 형성을 지원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며 도서관 이용에 많은 참여를 부탁했다.

 

창원시 유치원생 및 초등학생이면 누구든지 참여할 수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도서관 홈페이지(https://lib.changwon.go.kr)를 참고하거나 중리초등복합시설 도서관(225-7492)으로 문의하면 된다


한국뉴스플러스윤종갑 기자 yjk0625@daum.net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knewsplus.com/news/view.php?idx=1857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