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2-06-18 18:10:33
기사수정


▲ 마산복지패밀리봉사회가 효사랑 쌀나눔 행사 가졌다.

창원특례시는 17일 마산복지패밀리봉사회(회장 전영배)에서 효사랑 쌀나눔행사를 마산합포구청에서 실시했다고 밝혔다.

 

이날 나눔 행사는 마산복지패밀리봉사회 주관으로 실시됐으며, 임원진과 회원들이 코로나19로 무료급식소 중단 등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27개 읍면동 저소득 어르신 가정에 직접 방문 전달하여 안부 살피기와 함께 훈훈한 이웃사랑을 실천했다.

 

전영배 마산복지패밀리봉사회 회장은 오늘 전달된 효사랑 쌀이 생활이 어려운 저소득 어르신가정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었으면 한다.”, “소외된 이웃을 위해 지속적인 나눔과 봉사활동에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김남희 사회복지과장은 오늘 효사랑 쌀나눔을 시작으로 지역사회에 좀더 따뜻한 온정의 손길이 많아지기를 바라며 나눔과 봉사를 실천해준 마산복지패밀리봉사회에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마산합포·회원구 27개 읍면동 봉사회원으로 구성된 마산복지패밀리봉사회는 홀로어르신 밑반찬나눔, 무료급식봉사, 환경정화활동, 사회복지시설목욕봉사, 지역축제봉사활동 등 다양한 봉사활동으로 자원봉사활성화에 기여하고 있다.


한국뉴스플러스임혜숙 기자 heaysook11@daum.net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knewsplus.com/news/view.php?idx=1827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