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2-06-15 09:21:34
기사수정


▲ 은평구 은뜨락도서관, 청소년 북스타트 ‘은뜨락 출석check!’ 운영 홍보물



은평구(구청장 김미경)는 구립 은뜨락도서관에서 거리두기가 일상인 팬데믹 시대를 살아가는 청소년들의 간접적인 사회 경험과 독서에 대한 흥미 유발을 위해 2022 청소년 북스타트 은뜨락 출석check!’을 운영한다고 밝혔다.

 

이달부터 11월까지 운영되는 은뜨락 출석check!’ 프로그램은 청소년 도서를 읽고 은뜨락도서관에서 수령한 독서수첩에 한 줄 서평(독후감)’을 작성하는 활동으로, 작성한 서평의 개수에 따라 5단계로 나누어 다양한 상품을 나누어 드릴 예정이다.

 

마지막 5단계를 완료한 선착순 5명에게는 올 한해 은뜨락도서관 대출 베스트인 청소년 도서를 두 권씩 지급할 예정이다.

 

프로그램이 종료되는 11월에는 우수 참여자를 추첨하여 기관장 표창장을 수여하고, 선정된 청소년은 2023년도 한 해 동안 우수 이용자로 도서관을 이용할 수 있다.

 

구립 은뜨락도서관 관계자는 사회적 거리두기가 일상으로 자리 잡은 요즘, 청소년들이 해당 프로그램을 통해 은뜨락도서관에서 자유로운 독서 활동을 펼치길 바라며 한 줄 서평작성을 통해 본인의 생각과 느낌을 창의적으로 표현해보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자세한 사항은 은뜨락도서관 홈페이지(www.edlib.or.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문의: 02-389-7635 내선211)


한국뉴스플러스박동순 기자 b1222mgb@naver.com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knewsplus.com/news/view.php?idx=1778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