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한국노총 공무원연맹 전국소방안전공무원노동조합, 충북본부 청주동부지부 출범식 개최 - 청주동부지부의 임원으로는 김제일부위원장, 김영찬회계감사위원, 홍성호…
  • 기사등록 2022-06-03 12:37:11
  • 수정 2022-06-03 12:48:30
기사수정


▲ 소방노조 충북본부 청주동부지부 출범식 홍순탁 위원장이 축사를 하고 있다.


▲ 소방노조 충북본부 청주동부지부 출범식에서 단체사진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202262() 오전 11시 청주동부소방서 3층 대회의실에서 한국노총 공무원노동조합연맹 전국소방안전공무원노동조합(이하 한국노총 소방노조‘) 충북본부 청주동부지부 출범식을 개최했다.


이날 행사에는 강국모 한국노총 충북지역본부 의장, 이범우 충청북도공무원노조 위원장, 김상현 청주동부소방서 소방서장, 홍순탁 한국노총 소방노조 위원장, 신동강 한국노총 소방노조 충북본부 위원장, 황선우 한국노총 소방노조 경기본부 위원장 등 많은 내빈이 참석하여 한국노총 소방노조 충북본부 청주동부지부 출범식을 축하했다.


한국노총 소방노조 홍순탁 위원장은 출범식을 진심으로 축하드린다. 청주동부지부는 한국노총 소방노조 충북본부의 첫 번째 지부설립이다. 청주동부지부를 시작으로 충북지역의 새로운 지부설립 등 조직확대에 박차를 가할 것이며, 충북지역 소방공무원들의 안전하게 일할 권리, 처우개선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축하 인사를 전했다.


청주지역의 한국노총 소방노조를 이끌 청주동부지부 김은용위원장은 출범사를 통해 “그동안 소방노조는 한번도 가보지 않은 길을 동지들과 함께, 소방노조 목표를 잃지 않고 올바른 방향으로 나아갈 것이며, 남녀노소없이 모든 직원을 통합하고, 매일매일 고민하며 전진하겠다고 말했다.


한국뉴스플러스배명갑 기자 b1222mgb@daum.net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knewsplus.com/news/view.php?idx=1694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