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5-12-16 16:04:03
기사수정



글로벌 유아용품 전문기업 YKBnC(대표 윤강림, www.ykbnc.com)의 유아안전용품 브랜드 ‘세이프티퍼스트(Safety 1st)’에서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할인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11일부터28일까지 CJ몰에서 진행되는 이번 행사에서는 최대 42%까지 할인은 물론 1월 31일까지 모든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문을 여닫을 때 자주 발생하는 아이의 손가락 부상을 방지할 수 있는 방문보호대를 증정한다. 또한 침대가드 또는 안전문 구매하는 고객은 모서리 보호대를 추가로 받아볼 수 있다. 

세이프티퍼스트 브랜드 담당자는 “기온이 낮아 상대적으로 외출이 적은 겨울에 집안 내 안전사고가 가장 많이 발생한다”며 “이번 행사를 통해 아이들을 위한 안전용품을 구비해 실내 안전사고를 예방할 수 있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이번에 새롭게 출시된 세이프티퍼스트의 이지락 침대가드는 높은 침대위에 아이의 잠자리를 마련한 경우 꼭 필요한 필수품으로 실제 가정 내 안전사고 1 위는 낙상사고로도 알려져 있다. 유아용, 성인용 침대 등 다양한 침구 환경에 따라 선택이 가능하도록 스탠다드형 90cm, 엑스트라형 150cm의 두가지 타입으로 구성되어 있어 설치 환경에 따라 선택이 가능하다. 침대가드의 양 옆의 클립을 이용하면 원터치로 간편하게 고정과 해체가 가능한 원터치 클립 방식으로 되어 있으며 별도의 조립 없이 바로 설치 및 사용이 가능하다. 미 사용시에는 일자형으로 접어지기 때문에 침대 밑이나 옷장 사이에 넣어 보관하기 편리하다. 

기어 다니거나 걸어 다닐 수 있는 6-24개월 사이의 아기가 있는 집에서는 아이가 집안 이곳 저곳을 다니면서 위험 환경에 노출되기 쉽기 때문에 이지데코 안전문 또한 유용하다. 주방 또는 현관사이, 계단입구, 화장실 및 방 입구에 설치가 가능한 이지데코 안전문은 클릭형 여닫이 버튼으로 되어 있어 손쉽게 열고 닫을 수 있다. 하지만 잠금장치는 상단, 하단의 이중잠금 방식으로 되어 있기 때문에 아이는 쉽게 열 수 없도록 제작되었다. 또한 압축식 고정나사를 이용하기 때문에 벽에 구멍을 뚫지 않고도 빠르고 간편하게 설치가 가능하고 메탈과 우드소재로 되어 있어 모던하면서도 감각적인 인테리어 효과를 나타낼 수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knewsplus.com/news/view.php?idx=157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