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0-05-02 23:07:18
기사수정


▲ 허성무 창원시장이 보이는 팟캐스트, 허심탄회하게 풀어낸 코로나 경제지원책 공개 했다.


허성무 창원시장이 코로나19 경제지원 대책을 허심탄회하게 풀어내 많은 시민들의 호응을 얻고 있다고 1일 밝혔다. 시는 지난달 29일 보이는 팟캐스트 허 시장의 허심탄회’ 1편을 제작해 코로나19 경제지원 대책을 집중적으로 다뤘다.

 

이처럼 허 시장의 허심탄회는 시민들이 가장 궁금해 하는 이야기, 실생활에 도움이 되는 이야기를 재미있고 쉽게 허 시장에게 직접 들을 수 있는 영상 콘텐츠다. 방송인 이남미 씨가 진행을 맡았으며, 할 이야기, 못할 이야기, 재밌는 이야기, 지루한 이야기 등 모든 주제를 이 눈치 저 눈치 보지 않고 대놓고 털어놓는다는 콘셉트다.

 

시민들의 사연이 소개되기도 하고, 시가 추진하는 역점사업의 뒷이야기를 만나볼 수도 있고, 평소 공식석상에서는 볼 수 없었던 허 시장의 다양한 매력도 발견할 수 있다. 1편는 허 시장이 코로나19 경제지원 대책을 수줍게소개해 보는 이들의 웃음을 자아냈다.

 

보이는 팟캐스트 허 시장의 허심탄회는 창원시 유튜브 채널 “#창원TV”와 시 공식 SNS(페이스북, 블로그 등)를 통해 시청할 수 있다.

 

영상을 접한 시민 권은수(26, 성산구) 씨는 요즘 젊은 세대에게 익숙한 유튜브 콘텐츠로 정책을 소개해 거부감 없이 재미있게 감상했다창원시가 시민의 입장에서 다양한 전달방식을 고민하는 것 같아 앞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허성무 시장은 정책을 몰라서 혜택을 보지 못하는 경우가 발생하지 않도록 홍보에 각별히 신경 쓰고 있다시민들을 위해 얼마든지 다양한 모습을 보여드릴 준비가 돼 있으니 허 시장의 허심탄회앞으로도 많은 기대해 주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국뉴스플러스윤종갑 기자 yjk0625@daum.net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knewsplus.com/news/view.php?idx=1441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