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0-04-24 01:03:15
기사수정

 

▲ “2020년 청년창업 챌린지” 참여기업 모집 홍보 포스터


인천창조경제혁신센터(센터장 김석준, 이하 인천센터)는 혁신적인 기술 창업아이템(또는 아이디어)을 보유한 청년 (예비)창업자의 성공적인 창업을 지원하기 위한 “2020년 청년창업 챌린지에 참여할 청년 (예비)창업자를 56()까지 모집한다고 밝혔다.

 

“2020년 청년창업 챌린지는 인천광역시와 인천창조경제혁신센터가 함께 청년 (예비)창업자의 창업 사업화를 지원하는 프로그램으로, 평가를 통해 선정된 청년 (예비)창업자에게 각 1,000만원의 사업화 자금을 지원하며, 실무 중심의 교육 및 멘토링을 통한 창업자의 역량 강화, 성과공유회를 통해 서로의 경험을 공유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또한 프로그램에 선정된 팀은 인천센터 보육기업으로 등록되며, 창업 공간 입주 자격 부여, 글로벌 진출 지원, 투자 유치 지원 등 다양한 인천센터 프로그램 연계하여 후속 지원할 예정이다.

 

모집대상은 공고일(2020420) 기준으로 인천시에서 창업을 준비 중인 39세 이하청년 예비창업자와 사업장 소재지가 인천인 3년 이내 청년 창업자이다.

이번 프로그램에서는 평가를 통해 총 6개 팀을 선정하여 지원하며, 참여 신청 방법 등 자세한 사항은 인천센터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인천센터 김석준 센터장은 “2020년 청년창업 챌린지는 인천시와 함께 인천 지역의 창업 생태계 활성화 및 창업 붐 조성을 위해 마련한 프로그램으로 국내외 시장을 선도할 수 있는 청년 창업자로 성장할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밝혔다.

 

한국뉴스플러스김명수 기자 b1222mgb@naver.com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knewsplus.com/news/view.php?idx=1414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많이 본 뉴스
게시물이 없습니다.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