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0-04-13 23:45:44
기사수정

 

▲ 허성무 창원시장이 시정발전 기여한 ‘1분기 베스트 공무원’ 표창을 수여 했다.


창원시(창원시장 허성무)13일 시정회의실에서 업무를 창의적이고 열정적으로 추진한 직원 5명을 ‘1분기 베스트 공무원으로 선정해 표창을 수여했다고 밝혔다.

 

베스트 공무원은 복지여성국 사회복지과 안삼영 문화관광국 관광과 이보흠 해양수산국 해양사업과 김진철 도시개발사업소 재개발과 김해나 진해구 이동 윤선애 등 5명이다.

 

수상자들의 주요 공적으로는, 복지여성국 사회복지과 안삼영 주무관의 경우 창원복지재단 설립을 위해 노력한 공을 인정받았고, 문화관광국 관광과 이보흠 주무관은 다양한 관광활성화 사업 추진으로 창원시 관광발전에 크게 기여했다.

 

해양수산국 해양사업과 김진철 주무관은 2020년도 어촌뉴딜300 공모사업지로 4개소가 선정되는 큰 성과를 거두는 한편 2021년도 공모사업 신청 준비에 박차를 기하고 있다. 도시개발사업소 재개발과 김해나 주무관은 1년여간 집단민원으로 갈등을 빚어온 양덕2구역 정비구역 해제에 따른 매몰비용 민원해결을 위한 적극적인 중재로 극적인 합의를 도출했으며, 진해구 이동 윤선애 주무관은 코로나19 확산 예방활동 및 지역상권 살리기에 앞장선 공을 인정받았다.

 

시는 시정발전과 시민복지증진에 큰 기여를 한 부서 및 직원을 격려하기 위하여 연간 베스트 드림팀 4개 부서, 베스트 공무원 20명을 선정하고 시상하고 있다.

 

한국뉴스플러스임혜숙 기자 heaysook11@daum.net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knewsplus.com/news/view.php?idx=1383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