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0-04-13 23:05:55
기사수정


▲ 이용화 대표이사가 김미경 은평구청장 에게 코로나19 위기 극복을 위한 항균 마스크 패드 20만개를 기탁했다.


서울 은평구(구청장 김미경)는 지난 7일 은평구청장실에서 동성씨앤피(대표이사 이용화)와 코로나19 극복을 위한 성품 전달식을 가졌다.

 

동성씨앤피는 총 138백만원 상당의 항균 마스크 패드를 기부하였으며, 은평푸드뱅크마켓을 통해 저소득 주민과 사회복지시설에 지원될 예정이다.

 

항균 마스크 패드는 강력한 항균 기능을 갖춘 제품으로 KF 인증 마스크, 덴탈 마스크, 면 마스크 등 시중에서 시판 중인 마스크에 부착 사용하는 것으로, 지역사회의 코로나19 확산 방지에 큰 도움이 될 것으로 보인다.

 

동성씨앤피는 기업의 사회적 역할을 다하고, 코로나19 위기 극복을 염원하는 마음을 담아 강원도, 충청남도, 세종시, 제주도 등 전국 지자체에 자사의 항균 마스크 패드를 전달하였으며, 이외에도 추가적인 기부 활동을 계속해서 이어나가고 있다.

 

이용화 대표이사는 오늘 전달하는 마스크 패드가 주민들이 건강하고 안전하게 일상을 보내고, 코로나19 위기를 극복하는 데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었으면 한다.”고 소감을 전했다.

 

김미경 은평구청장은 코로나19로 몸과 마음이 지친 가운데에서도 온정의 손길을 내밀어 주셔서 깊이 감사드리며, 따뜻한 마음이 담긴 후원품을 도움이 필요한 곳으로 잘 전달하겠다.”고 말했다.

 

한국뉴스플러스허원행 기자 b1222mgb@naver.com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knewsplus.com/news/view.php?idx=1378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