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0-03-21 23:55:27
기사수정

창원시(시장 허성무)는 지난 20우리유통(회장 류성수)이 코로나19 극복을 위한 성금 1000만 원을 기탁했다고 밝혔다.

 

이번 기탁은 우리유통 류성수 회장이 코로나19 사태 조기 극복을 위해 창원시에 개인 명의로 기탁한 것이며, 경남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코로나 확산 방지를 위해 쓰여질 계획이다.

 

▲ ㈜우리유통 류성수 회장이 코로나 극복 성금 1000만원 허성무 시장에게 전달하고 있다.

우리유통은 진해구에 소재한 식자재 공급 전문 기업으로 창원지역 관공서 및 식당에 식자재를 납품하고, 식자재 매장을 직접 운영하고 있는 향토기업으로 지역사회를 위한 나눔활동에도 적극 동참하고 있다.

 

류봉천 우리유통 대표이사는 코로나 19로 소상공인을 비롯한 시민 모두가 어려움을 겪고 있어 안타까운 마음에 회장님께서 개인적으로 성금을 기부하게 됐다코로나19 위기를 조기에 극복하고 시민들이 하루빨리 안정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허성무 창원시장은 진해 향토기업가인 우리유통 류성수 회장이 어려운 시기에 시민을 위해 소중한 나눔을 실천해 주셔서 감사드린다기업, 개인 등 모든 분들의 온정이 모여 창원시 코로나 극복에 큰 용기와 힘이 되고 있다고 말했다.

 

한국뉴스플러스임혜숙 기자 heaysook11@daum.net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knewsplus.com/news/view.php?idx=1289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