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4-04-24 19:39:33
기사수정



경상남도교육청 김해지혜의바다도서관(관장 김옥진)은 재즈와 함께 봄을 즐길 수 있는 인문학 강연을 연다. 오는 4월 27일 오후 2시, ‘JAZZ, 한번 들어볼까요?’ 란 주제로 재즈피플 김광현 편집장의 해설과 함께 만날 수 있다.

김광현 편집장은 1988년 ‘엠엠재즈’의 객원기자로 시작해 1999년에 편집장을 맡으며 재즈 전문지를 만들어왔다. 2006년에는 ‘재즈피플’을 창간해 재즈 마니아뿐 아니라 많은 사람들이 쉽게 재즈에 다가가고 즐길 수 있도록 힘쓰고 있다.

이번 인문학 강연은 봄에 어울리는 재즈와 곡 속에 담긴 이야기들로 진행된다, 100년이 넘어선 재즈 역사 속에서 살아 숨 쉬는 재즈 명곡, 루이 암스트롱이 부른 ‘What a Wonderful World’, 시애틀에서 잠 못 이룬 연인들을 위한 ‘When I Fall in Love’ 등 친숙하면서도 아름다운 음악을 함께 즐길 수 있다.

도서관 관계자는 “도심 속 도서관에서 재즈와 함께 봄을 즐길 수 있는 시간이다. 아이들과 가족과 함께하는 봄나들이, 도서관은 어떨까? 김해지혜의바다도서관 행사에 많은 관심과 참여 바란다 ”고 전했다.


한국뉴스플러스박유창 기자 b1222mgb@naver.com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knewsplus.com/news/view.php?idx=12542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