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4-04-18 19:13:11
기사수정




경상남도양산교육지원청(교육장 박종현)은 18일 ‘교육장과 함께 소통하는 즐거운 출근길’ 행사를 통해 경남교육청과 함께하는 청렴정책 릴레이 홍보 챌린지를 이어 갔다.

이번 행사는 아침 출근 시간에 청사 중앙현관에서 교육장과 각과 과장이 출근하는 직원들에게 인사를 건네고 배려?존중?공감하는 직장 문화 조성을 위한 청렴정책을 홍보하는 시간을 가졌다.

특히 이날 행사는 제44회 장애인의 날을 맞아 「함께하는 길, 평등으로 향하는 길」이라는 슬로건 아래 교육장과 직원들이 수어로 서로 인사하고, ‘아름다운 세상’ 노래를 수어로 배워봄으로써 배려?존중?공감의 의미를 더 넓게 확장해서 생각하는 계기를 마련하였다.

행사에 참여한 한 주무관은 "출근길에 교육장님과 수어를 배워 인사 나누고 소통함으로써 상호존중의 의미를 좀 더 넓게 생각하게 되었다" 고 말했다.

박종현 교육장은 "챌린지 행사를 통해 직원들과 청렴 정책에 대한 공감과 의견을 나누는 좋은 자리였다"면서 "앞으로도 서로 존중하고 배려하는 양산교육지원청이 되도록 직원들의 소리에 더욱 귀 기울여 소통하는 자리를 만들겠다” 고 말했다.


한국뉴스플러스박유창 기자 b1222mgb@naver.com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knewsplus.com/news/view.php?idx=12464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