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4-03-14 22:54:25
기사수정


▲ 경남도립거창대학발전위원회, 대학발전기금 연이어 쾌척



경남도립거창대학(총장 김재구)은 경남도립거창대학발전위원회 이현국 사무국장(㈜미건이앤씨 상무이사)과 이소형 위원(고운인테리어장식 대표)이 대학발전기금을 각 100만 원씩 전달했다고 14일 밝혔다.

 

경남도립거창대학발전위원회 이현국 사무국장과 이소형 위원은 “학생 역량을 강화하고미래사회 변화를 선도 실무 역량을 갖춘 성실하고 창의적인 인력 양성 써달라”며 각 100만 원씩 총 200만 원을 기탁했다.

 

작년 12월 최중주 경남도립거창대학발전위원회 위원장의 1천만 원 쾌척에 이어 경남도립거창대학 발전위원회 위원들의 연이은 대학발전기금 기탁 행렬이 눈길을 끌고 있다.

 

김재구 총장은 “거창대학을 응원하고 지지해 주시는 대학발전위원회 위원님들께 감사드린다”라며 “감사함을 잊지 않고 미래 사회에 필요한 실무역량을 갖춘 핵심인재 양성과 지역동반 성장에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답했다.

 

한편지역 기업인상공인 등으로 구성된 경남도립거창대학발전위원회는 경남도립거창대학의 지역사회 공헌과 지역경제 발전 위해 기술봉사인재양성 후원 등을 진행하고 있다.


한국뉴스플러스임종봉 기자 b1222mgb@naver.com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knewsplus.com/news/view.php?idx=12159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