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4-03-14 22:19:06
기사수정

하동교육지원청, ‘학교폭력 예방·교통안전·청렴실천’합동 캠페인 실시 하동교육지원청,‘학교폭력예방·교통안전·청렴실천’합동캠페인실시1.
하동교육지원청(교육장 최수경)은 3월 14일(화), 아침 등교 시간에 하동초등학교 100주년 기념광장 일원에서 학생과 학부모, 지역주민을 대상으로‘학교폭력 예방·교통안전·청렴실천’합동 캠페인을 실시했다.

이번 합동 캠페인은‘우리 모두가 함께 만드는 행복하고 안전한 학교 ’를 주제로 하동교육지원청과 하동초등학교, 하동경찰서, 하동군청, 하동군청소년상담복지센터, 하동성가족상담소, 녹색어머니회, 모범운전자회 등의 유관기관과 단체가 참여한 가운에 실시되었다. 이날 캠페인에서는 등교하는 학생들에게 학교폭력 예방 문구가 적힌 다양한 홍보 물품을 배부하며 친구사랑을 당부하였다. 또한, 청렴업무 담당 부서 구성원들은 청렴 6덕목과‘갑질없는 하동교육’글귀가 적힌 티셔츠를 입고 등교하는 학생들과 손뼉맞장구를 치며 학교폭력 없는 평화롭고, 청렴한 학교를 다 함께 만들자고 다짐하는 시간을 가지기도 했다.

최수경 교육장은“이번 캠페인에 관심을 가져주신 많은 분들께 감사의 말씀을 전하고 앞으로도 행복하고 안전한 교육환경 조성을 위해 유관기관과 협력하겠으며교육 현장의 청렴 문화 확산을 위해서도 힘쓰겠다”라고 말했다.


한국뉴스플러스박유창 기자 b1222mgb@naver.com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knewsplus.com/news/view.php?idx=12154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