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4-03-12 22:37:46
기사수정




▲ 왼쪽부터 모제욱 창원시청 씨름부 감독, 강창열 창원시 체육진흥과장, 박정석 창원시청 씨름부 플레잉코치



창원특례시(시장 홍남표)1138회 전국시도대항장사 씨름대회에서 선수들이 절정의 기량을 선보여 일반부 단체전 우승, 개인전 우승 등 다수가 입상하는 최상의 성적을 거두었다고 밝혔다.

 

상기 대회는 37일부터 9일까지 일반부 시합이 창녕군민체육관에서 펼쳐졌으며, 창원특례시청 씨름부는 총 10(감독 1, 선수 9)이 참가하였다.

 

단체전 4강에서 광주시청을 4:2로 이기고 결승전에서 태안군청을 4:1로 이겨 우승하였으며, 개인전에서 우승(소장급 김성하, 청장급 최원준) 준우승(역사급 남원택), 3(경장급 임상빈, 용사급 왕덕현, 장사급 박정석박준규) 수상하는 쾌거를 이뤘다.

 

창원특례시청 씨름부는 겨울 동계훈련 기간 모제욱 감독을 중심으로 기술과 웨이트 트레이닝 등 강도 높은 훈련을 소화하였으며, 또한 올해 임상빈, 남원택, 김성하, 유 혁 등 전력보강을 위해 영입한 선수들이 기존 선수들과 더불어 뛰어난 활약을 펼치고 있다.

 

창원특례시청 씨름부는 통합전 마산시의 자존심 어린 운동부로, 홍남표 시장도 씨름 활성화와 경기장 여건 조성을 위해 관심을 갖고 다방면에 지원하고 있다. 시는 올해 기금 사업 신청을 통해 관리동 리모델링사업을 추진하는 등 서원곡씨름장의 쾌적한 훈련환경 조성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

 

박동진 창원특례시 문화관광체육국장은 겨울철 착실한 훈련 소화로 이번 대회에서 좋은 성적을 낸 씨름부 선수단을 격려한다창원시청 직장운동경기부가 보다 좋은 성적을 거두어 시민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할 수 있도록 행정적으로 지원하겠다고 전했다.


한국뉴스플러스서성태 기자 b1222mgb@naver.com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knewsplus.com/news/view.php?idx=12119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