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4-03-09 19:53:10
기사수정


▲ 제11회 창원특례시장기 직장·클럽대항 테니스대회 개최


▲ 제11회 창원특례시장기 직장·클럽대항 테니스대회 개최



창원시(시장 홍남표)11회 창원특례시장기 직장 및 클럽대항 테니스대회9 ~ 10일 양일간에 걸쳐 창원시립테니스장 등 13개 구장에서 성황리에 개최된다고 밝혔다.

 

이 대회는 창원시체육회가 주최하고 창원시테니스협회가 주관하며 창원시 소재 직장 및 클럽팀의 최강자를 가리는 명실상부한 최대 규모의 대회이다.

 

올해에는 직장부 22팀과 클럽 106팀 총 768명 테니스 동호인이 참가한 가운데 예선 조별리그 후 본선 및 결승 경기를 펼침으로써 땀 흘려 쌓아 온 기량을 뽐냈다.

 

홍남표 창원특례시장은 개회식를 통해 11회째 맞은 테니스대회 개최를 축하하면서 이번 대회가 승패를 떠나 선수 간 친목과 우의를 견고히 하는 축제의 장으로 거듭나고 생활체육 테니스의 지속적인 발전에 중추로 자리매김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또한 우리시는 시민의 행복과 건강을 지키는데 도움이 되는 생활체육을 활성화하기 위해 다양한 대회 개최, 체육 프로그램 활성화, 시설개선 등에 더욱 힘쓰겠다고 덧붙였다.

 

창원특례시는 코로나 이후 MZ세대를 중심으로 테니스 종목에 입문하는 인구가 늘고 동호회가 활발해지고 있어 생활체육 인프라 구축을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한국뉴스플러스서성태 기자 b1222mgb@naver.com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knewsplus.com/news/view.php?idx=12085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