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4-03-06 19:11:24
기사수정

창녕교육지원청 청렴 홍보대사 ‘푸르미’가 학교에 왔어요 청렴등교맞이행사사진(1).
창녕교육지원청(교육장 김종식)은 새 학기 첫 등교를 맞이하여 6일(수)일부터 명덕초등학교를 시작으로 8일(금)까지 3일간 관내 3개교를 방문하여 청렴 학생 등교맞이 캠페인을 진행할 예정이다. 이날 행사는 김종식 교육장을 비롯하여 간부 공무원과 관련 업무 담당자가 참석하였으며, 신입생 및 재학생의 새 출발을 응원하며 학교 생활 적응을 격려하고자 마련하였다. 2023년 창녕교육지원청에서 자체 제작을 한 청렴캐릭터 ‘푸르미’인형탈을 활용하여 청렴한 창녕교육을 위해서 청렴을 홍보하기 위한 방안으로 등교맞이 행사를 진행했다. 푸르미 인형탈이 등교하는 학생들과 반갑게 인사하고 사진 촬영 등 등교 맞이 행사에 활력을 불어넣었다. 더불어 청렴 6대 덕목인 친절, 공정, 책임, 배려, 절약, 약속을 안내하는 시간을 가졌다.
김종식 교육장은 “교육공동체의 소통과 참여로 청렴 활동을 확산할 수 있는 좋은 시간이었고, 청렴 인식의 제고에 큰 힘이 되는 행사가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으며,“앞으로도 학생들이 즐겁고 행복한 학교생활을 할 수 있도록 다양한 활동을 아낌없이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한국뉴스플러스박유창 기자 b1222mgb@naver.com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knewsplus.com/news/view.php?idx=12050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