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4-02-08 15:03:50
기사수정


안동문화예술의전당은 전당의 발전에 기여하는 유료회원을 위한 특별한 공연을 준비한다. 전당 유료회원을 위한 캔들라이트 콘서트가 다가오는 216() 오후 730분 안동문화예술의전당 백조홀에서 진행된다.

캔들라이트 콘서트는 양초를 켜 촛불을 활용해 분위기를 조성하는 형태의 공연으로, 화기에 민감한 공연장 특성상 실제 양초가 아닌 led 양초가 주로 사용된다.

이번 공연의 주제는 한국 가곡으로, 1920년대부터 현대에 이르기까지 시대를 풍미한 홍난파의 봉선화’, 최영섭의 그리운 금강산등 우리 가곡을 낭만적이고 이색적인 분위기에서 감상할 수 있다.

이번 공연에는 소프라노 마혜선, 소프라노 이혜린, 바리톤 임희성, 바이올리니스트 변지은, 피아니스트 전정희가 참여하며, 최상무 안동문화예술의전당 관장이 사회자로 공연의 해설을 맡아 무대를 더욱 빛낸다.

이번 공연은 안동문화예술의전당 유료회원에 한해 예매가 가능하다. 유료회원은 스페셜 회원‘VIP 회원이 있으며, 스페셜 회원은 2년간 5만 원의 회비로 안동문화예술의전당 기획공연을 12매까지 20% 할인받고 예매 수수료가 면제되며, VIP 회원은 2년간 10만 원의 회비로 안동문화예술의전당 기획공연을 12매까지 20% 할인받고 예매 수수료가 면제되며 1회 기획공연 초대권을 받을 수 있다.

안동문화예술의전당 관계자는 평소 예술의전당 발전에 도움을 주고 계신 유료회원을 위한 특별한 기회가 되길 바라며 이번 공연을 준비했다. 이번 공연 이외에도 유료회원이 회원 등록에 단순 할인 이외의 가치가 있다고 느낄 수 있도록 여러 혜택을 준비하겠다라고 전했다.

안동문화예술의전당 기획공연 캔들라이트 콘서트는 안동문화예술의전당 유료회원에 한해 전석 무료로 진행되며, 자세한 사항 및 안동문화예술의전당 유료 회원 가입에 관해서는 전화(054-840-3600)로 문의하거나 안동문화예술의전당 누리집(http://www.andong.go.kr/arts)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국뉴스플러스최윤환 기자 b1222mgb@naver.com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knewsplus.com/news/view.php?idx=11741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