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4-02-06 06:51:29
기사수정

진주시여성단체협의회는 지난 2일 시청 문화강좌실에서 조규일 진주시장과 회원 등 3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2024년 정기총회를 가졌다.

이번 정기총회에서는 2023년도 회계감사 및 결산보고, 2024년 주요 사업계획 및 회칙 개정 등을 의결했다.

특히 2023년 활동한 임원진의 1년 연임 결정으로 진주시여성단체협의회는 더욱 활발히 운영될 것으로 기대된다.

이날 김언희 회장은 “지난 한 해 많은 행사와 활동으로 우리 진주시여성단체협의회에 큰 힘이 되어주신 회원들께 감사드리며, 회원들의 화합과 진주시 여성들의 권익향상과 역량강화를 위해 최선을 다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조규일 시장은 “여성들의 지위향상을 위해 항상 적극적으로 활동해 주신 여성단체협의회 회원들의 노고에 감사드리며, 올해도 다양한 활동을 기대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진주시여성단체협의회는 정기총회에 앞서 설맞이 전통시장 활성화를 위한 장보기 행사도 추진했다.

김언희 회장은 “가정의 주부로서 자주 찾는 시장이지만, 특별히 명절을 앞두고 비대면을 통한 소비가 많아져 더욱 어려움을 겪고 있는 전통시장 상인들에게 조금이나마 활기를 줄 수 있는 시간이 되었음 좋겠다”고 말했다.

한국뉴스플러스ⓒ 정유근 기자 b1222mgb@naver.com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knewsplus.com/news/view.php?idx=11678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