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4-01-23 18:46:49
  • 수정 2024-01-23 18:47:20
기사수정



경상남도교육청 창원도서관(관장 허재영)은 2월 한 달 동안 ‘바라보다: 내면’을 주제로 하는 테마 행사와 다양한 참여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테마 행사로는 심리학자의 이름을 맞히는 퀴즈 ▲심리학자의 말, 다양한 마음을 만들기로 표현해 보는 ▲책담 하루 수업, 내면을 들여다볼 수 있는 도서를 추천하는 ▲책과 함께 ‘바라보다’를 준비하였다. 또 ▲오늘의 내 마음 사전, ▲안중근 의사 사형 선고일 ‘특별한 2월 14일’, ▲어린이 북잼 꿀잼 퀴즈 등 응모 행사를 통해서 당첨자에게 선물도 증정한다.

그리고 공연 및 체험 행사로 굿데이 중창단과 함께하는 ▲책담 힐링 공연 ‘One Day More’, ▲동화인형극 ‘호랑이를 삼킨 담배’, ‘경남’ 이행시 응모 행사 ▲경남의 새로운 의미, ICT 기기들을 활용한 ▲댄싱 히어로즈 ▲샌드 크래프트, ▲VR 자연 힐링 · 스포츠 체험 등이 운영된다. 이 외에도 주제별 도서를 추천하는 ▲북큐레이션, 대상별 ▲독서 퀴즈 등을 자료실과 누리집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도서관 관계자는 “추운 겨울이 자신과 이웃의 내면을 바라보고 조금은 성장할 수 있는 시간이 될 수 있기를 바라며 행사를 마련하였다. 지역주민들이 도서관과 함께하며 따뜻한 봄을 즐겁게 준비할 수 있기를 바란다.”라고 전했다.


한국뉴스플러스박유창 기자 b1222mgb@naver.com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knewsplus.com/news/view.php?idx=11443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