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4-01-23 14:02:12
기사수정


함안지역자활센터(센터장 정해창)는 지난 19일 함안박물관 제2전시관 3층에서 조근제 함안군수를 비롯한 군의장, 군의원, 지역단체장, 참여주민 등 5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카페 아라홍련 박물관점' 개소식을 진행했다. 

 이번에 개소한  '카페 아라홍련 박물관점' 은 함안군 청사에 설치된  '카페 아라홍련' 자활사업단 2호점이다. 함안박물관을 방문하는 관람객 및 지역 주민들에게 수려한 말이산고분군을 경관으로 차와 커피를 즐길 수 있는 아늑한 휴식 공간을 제공하고 저렴하고 우수한 품질의 자활 간식도 판매할 예정이다.

 정해창 센터장은 "아름다운 경관을 지닌 박물관에 카페 아라홍련 2호점을 마련할 수 있도록 도와준 함안군에 감사하며 지역 주민들에게 새로운 문화공간을 제공하고, 저소득층 주민들의 일자리 창출에도 기여할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조근제 함안군수는 "자활 참여자들의 자립의 장 마련을 위한 자활센터의 노력에 감사드리며, 친절한 관광객 응대를 통하여 함안박물관을 방문한 모든분들에게 아름다운 함안의 이미지를 각인시킬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달라"며 박물관점의 성공적인 운영을 기원했다.


한국뉴스플러스ⓒ 김종호 기자 b1222mgb@naver.com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knewsplus.com/news/view.php?idx=11427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