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4-01-12 17:22:11
기사수정


케이메디허브(대구경북첨단의료산업진흥재단, 이사장 양진영) 근로자대표가 지난 11‘2023년도 노사문화 유공 정부포상 전수식에서 고용노동부장관 표창을 수상하였다.

고용노동부는 매년 상생과 협력의 노사문화 구축을 위해 산업현장에서 선도적 역할을 한 유공자에게 노사문화 유공 및 지역 노사민정 협력유공자 정부포상을 수여한다.

케이메디허브 장태호 근로자대표(신약개발지원센터 선임연구원)직원 근무환경 개선 노사 상생문화 조성에 기여한 결과 올해 노사문화 유공 장관 표창을 수상하였다.

장태호 근로자대표는 근로자 의견을 적극 개진하여 유연근무제, 연차저축제도, 육아시간휴가 도입 및 비정규직 임금 상향 등 직원 근무환경 개선에 기여하였다.

또한, 이사회와 간부회의에 참관하여 근로자와 사용자간 소통창구 역할을 수행함은 물론 단체헌혈, 환경정화 등 노사협력 사회공헌활동에도 참여하여 상생과 화합의 조직문화 조성을 위해 노력하였다.

케이메디허브는 노사워크숍, 노사발전재단 일터혁신컨설팅 등 다양한 노사 프로그램을 진행하고 있으며 상생의 노사문화 정착을 위하여 지속적인 노력을 아끼지 않고 있다.

양진영 케이메디허브 이사장은 항상 귀를 열고 소통하려 노력하는 근로자대표 덕에 케이메디허브의 노사관계가 날로 좋아지고 있다, “앞으로도 상생의 노사관계를 만들고 건강한 노사문화가 확산되도록 함께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국뉴스플러스최윤환 기자 b1222mgb@naver.com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knewsplus.com/news/view.php?idx=11262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