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서울 은평구, “연극‧콘서트로 주민 만나요”…洞 업무보고회 개최 - 오는 16일부터 31일까지 주민과의 소통의 자리 마련 - 관내 16개 동 순회하며 구정 발전 방향 모색
  • 기사등록 2024-01-11 22:43:13
기사수정

 

▲ 지난해 진행된 ‘응암2동 동 업무보고회’ 중 연극하는 모습.


서울 은평구(구청장 김미경)는 갑진년 새해를 맞아 오는 16일부터 31일까지 관내 16개 동을 순회하는 ‘2024년 동 업무보고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동 업무보고회는 다양한 구정 이야기에 대해 주민들과 격의 없이 대화하고 공감하는 자리로 마련된다. 동별 현안에 대해 구청장과 자유롭게 토론하고 공연도 즐기면서 주민들의 개성을 담아 자유롭고 특색있게 진행될 예정이다.

 

환경과 탄소중립, 복지·문화, 마을활동참여, 지역경제활성화 등 마을과 밀접한 주제를 선정해 연극과 콘서트 등의 다양한 방법으로 풀어나갈 계획이다.

 

오는 16일 응암1동을 시작으로 구청장을 비롯한 부서 관계자들이 직접 16개 동을 순회하며, 지역 현안과 건의 사항 등 주민 목소리를 현장에서 듣고, 올해 구정 운영에 적극 반영할 예정이다.

 

김미경 은평구청장은 이번 동 업무보고회를 민선8기 슬로건인 내일의 중심, 변화의 은평을 실현하기 위한 원동력으로 삼겠다주민과의 소통의 자리를 통해 은평구 발전을 위한 더욱 값진 한 해가 될 수 있길 기대한다고 밝혔다.


 한국뉴스플러스박동순 기자 b1222mgb@naver.com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knewsplus.com/news/view.php?idx=11246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