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4-01-06 20:46:19
기사수정


▲ 창원특례시, 갑진년 신년인사회 개최


▲ 창원특례시, 갑진년 신년인사회 개최



창원특례시(시장 홍남표)5일 창원컨벤션센터 컨벤션홀에서 창원상공회의소와 공동으로 ‘2024 창원특례시 신년인사회를 개최했다.

 

이날 신년인사회는 홍남표 창원특례시장과 최재호 신임 창원상공회의소 회장을 비롯한 국회의원, ·시의원, 기업인, 상공계 등 다양한 분야의 시민 600여 명이 참석해 성황리에 진행되었다.

 

학부모, 자영업자, 어르신, 청년 등 시민 9명의 새해소망 영상을 시청한 후, 홍남표 시장의 신년사, 최재호 창원상공회의소 회장의 환영사, 김이근 시의회 의장의 축사, 주요 내빈의 신년덕담, 축하공연, 신년퍼포먼스 및 합동인사가 이어졌다.

 

홍남표 시장은 신년사를 통해 올해는 안정된 시정을 기반으로 혁신성장을 가속화하는 해라며 창원국가산단 2.0은 방위원자력 특화단지로 조성하고, 기존 창원 국가산단은 중장기 마스터플랜을 수립해 미래 50년을 위한 대전환을 본격화할 계획이다. 중리봉암공단은 첨단공단으로 탈바꿈시켜 경제활력을 이끌어 나가겠다. 또한 고속화도로 건설, 도시관리계획 정비 등 미래형 도시공간 조성에도 최선을 다하고, 청년주택 공급 확대와 새내기 지원금 신설 등 청년을 위한 매력적인 정주 여건도 갖추겠다고 말했다.

 

이어 올 한해 창원이 힘차게 비상하는 모습을 시민 여러분께서 함께 지켜봐 주시고, 아낌없는 응원과 지지를 부탁한다고 강조했다.


한국뉴스플러스박정운 기자 b1222mgb@naver.com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knewsplus.com/news/view.php?idx=11146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