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3-12-28 22:55:14
기사수정


▲ 경남문화예술회관, 문화체육관광부 장관 기관 표창



경남문화예술회관(관장 김태열)이 지난 27일 오후 2시 예술의전당 오페라하우스에서 열린 ‘2023년도 문화예술발전 정부포상’ 시상식에서 해비치아트페스티벌 문화예술상인 문화체육관광부 장관 기관 표창을 수상했다.

 

경남문화예술회관은 지역 문화예술 발전 및 문화예술회관 활성화에 기여한 유공을 인정받아 이번 상을 수상했다.

 

김태열 관장은 “경남문화예술회관 전 직원이 경남도민의 문화예술 향유를 위하여 불철주야 최선을 다하고 있다그 공로를 인정받은 것 같아매우 기쁘게 생각한다”라며“내년에도 국내외 우수한 공연과 전시교육프로그램 등을 통해 경남도민이 문화예술을 보다 가까이 접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경남문화예술회관은 부산ㆍ울산ㆍ경남 내 복합공연장 중 처음으로 시즌제 운영을 시작상ㆍ하반기 공연 장르별 시즌 패키지를 도입하여할인된 가격으로 다양한 장르의 공연을 관람할 수 있게 하였다.

 

또한자체 예매 시스템을 통해 예매부터 관람까지 원스톱 시스템을 운영하고 있으며시설 보수 및 무대 장비 고도화를 통해 안전하고 쾌적한 공연 관람 환경을 제공하고 있다.

 

한편진주에 위치하고 있는 경남문화예술회관은 1988년 개관하여 2009년 리모델링을 시행경남도민에게 사랑받고 있는 경남 대표 공공 공연장이다.


한국뉴스플러스김용진 기자 b1222mgb@naver.com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knewsplus.com/news/view.php?idx=11021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