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창원특례시, 2023년 하반기 최고 경영인 상 시상식 개최 - 하반기 최고 경영인 신화철강㈜ 정현숙 대표이사 - 홍남표 창원시장 “기업에 직접적인 도움이 되는 지원정책 개발에 최선을 …
  • 기사등록 2023-12-26 22:55:08
기사수정


▲ 창원특례시, 2023년 하반기 최고 경영인 상 시상식 개최


▲ 창원특례시, 2023년 하반기 최고 경영인 상 시상식 개최



창원특례시(시장 홍남표)26일 창원시청 접견실에서 창원경제를 빛낸 ‘2023년 하반기 최고 경영인을 선정하여 축하하는 자리를 가졌다고 밝혔다.

 

최고 경영인 상은 지역경제 발전에 크게 이바지한 기업인에게 수여하는 상으로, 수상 기업은 창원시 기업사랑 및 기업활동 촉진 등에 관한 조례에 따라 예우기업으로 선정돼 창원시에서 추진하는 각종 시책사업에 우대 지원받게 된다.

 

최고 경영인 상수상자인 신화철강정현숙 대표이사는 회사설립 이후 연구개발전담팀을 운용하며 형강 가공과 복공판 제작 관련 실용신안 및 특허를 취득해 기업 전문성을 확보하였고, 문화경영이라는 창의적인 경영기법으로 직원 간 소통 강화를 이뤄냈으며, 지역 내 문화예술단체와 결연 및 사랑의 연탄배달 행사 참가 등 경영자로서 사회적 책임을 실천한 점이 높이 평가됐다.


홍남표 창원특례시장은 고물가·고금리·고환율로 모두가 어려운 시기에도 불구하고 뛰어난 성과를 내주신 기업인에게 감사드린다창원발전의 밑바탕이 되어 온 기업에 실질적이고 직접적인 도움이 되는 지원정책 개발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한국뉴스플러스윤종갑 기자 yjk0625@daum.net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knewsplus.com/news/view.php?idx=10971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