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0-01-31 22:42:07
기사수정

 

▲ 홍명표 의창구청장은 31일 봉림동을 초도순방하여 주요 현안사업과 직원들의 애로사항을 청취하고 시민들의 생생한 현장의 소리를 듣고있다.


명표 의창구청장은 31일 봉림동을 초도순방하여 주요 현안사업과 직원들의 애로사항을 청취하고 시민들의 생생한 현장의 소리를 듣고자 민생현장을 방문했다.

 

직원들과의 간담회 자리에서 시민과 가장 가까이에서 주민과의 소통하며 한단계 더 만족감을 느끼고 환경이 개선될 수 있도록 노력해 줄 것과 2020년 창원 대도약 대혁신의 해를 맞아 부서목표를 설정하여 최선을 다해 줄 것을 주문했다.

 

또한 봉곡시장 상인회 사무실에 들러 애로사항을 청취하고 지역사회가 함께 동반성장 할 수 있도록 창원사랑상품권 가맹점 가입 협조와 상품권 사용 시 이점을 홍보하고 봉곡시장 아케이드설치 공사현장을 점검하는 등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해 시민이 체감할 수 있는 업그레이드된 적극적인 행보를 보였다.

 

그리고 사림동 주민의 오랜 숙원사업인 창원천변 일방통행로 보행자 안전확보를 위하여 사림민원센터~퇴촌2교간 창원천변 보행로 설치 예정지역을 사전 점검하는 등 시민생활 불편해소를 최우선 과제로 삼고 민생현장을 방문하는 현장중심 행정을 펼쳤다.

 

홍명표 구청장은 현장방문한 자리에서 주민과 함께 호흡하고 소통하면서 생생한 시민의 목소리에 귀 기울여 시민 불편을 최소화하고 시민이 체감할 수 있는 행복한 의창구를 만드는 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국뉴스플러스윤종갑 기자 yjk0625@daum.net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knewsplus.com/news/view.php?idx=1061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