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4-09-01 11:23:04
기사수정

‘렛미인4’에서 화염상 모반으로 인해 안면비대칭과 돌출입이 심각해진 사연을 공개했던 렛미인 김희은이 자신의 페이스북에서 현재의 아름다워진 모습을 담은 웨딩 화보를 공개했다.

강남의 한 웨딩 스튜디오에서 촬영한 이번 화보는 수술 후 아름다워진 김희은의 모습을 오래도록 간직하길 바라는 마음에서 김희은의 집도의였던 렛미인 닥터스 이진수 원장, 이태희 원장, 이신정 원장이 함께 준비한 특별 선물이다. 그동안 딸의 결혼을 간절히 바라온 부모님의 소원 성취를 미리 경험해 볼 수 있다.

렛미인 반쪽녀 김희은이 인형녀로 대변신한 화보를 페이스북에서 공개해 화제다.


페이스북에 게재된 화보 사진에는 아름다운 웨딩드레스를 입은 렛미인 김희은의 우아한 모습이 담겨 있다. 특히 늘 얼굴을 가리고 다녀야만 했던 렛미인 김희은이 수술 후 안면비대칭과 돌출입을 개선한 후 아름다워진 얼굴 라인을 공개해 더욱 화제를 모으고 있다.

‘렛미인4’에서 8대 렛미인으로 선정된 김희은은 화염상 모반 때문에 생긴 안면비대칭과 돌출입을 양악수술로 개선하고 이상적인 얼굴 라인을 얻을 수 있었다. 그 동안 사회 생활에 지장이 있을 만큼 남들과 다른 외모 때문에 고통 받았던 김희은에게 좋은 기회가 된 것이다.

렛미인 닥터스 이진수 원장은 “그 동안 외모 콤플렉스 때문에 힘든 시간을 보내온 김희은 씨가 과거의 상처를 잊고 지금의 아름다운 모습을 오래도록 간직했으면 한다”는 응원의 메시지를 전했다.

렛미인 김희은 역시 “뜻깊은 선물을 주신 렛미인 닥터스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응원해주신 모든 분들의 기대를 저버리지 않도록 행복하게 살아가는 모습을 보여드리고 싶다”는 감사의 인사를 남겼다.


[덧붙이는 글]
렛미인4: http://program.lifestyler.co.kr/storyon/letmein... 출처: CJ E&M (코스닥: 130960) 홈페이지: http://www.cjenm.com 언론 연락처 CJ E&M 홍보대행 키위피알 엄량미 02-541-0082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knewsplus.com/news/view.php?idx=106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많이 본 뉴스
게시물이 없습니다.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