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0-01-22 00:46:58
기사수정


▲ 봉사와 헌신으로 나라사랑 봉사단 배인균 이사장이 설을 맞아 어려운 이웃에게 전달해 달라며 백미 10kg 100포를 서홍석 동장에게 전달하고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봉사와 헌신으로 나라사랑 봉사단 배인균 이사장은 지난 20일 창원시 진해구 이동(동장 서홍석)에 민족고유의 명절인 설을 맞이하여 어려운 이웃에게 전달해 달라며 에서 백미 10kg 100포 기탁했다.

 

이날 기탁된 사랑의 백미는 이동 관내 저소득층 및 홀로 사는 어르신 등 소외계층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배인균 이사장은 경제적 어려움을 겪고 있는 우리 주위의 이웃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길 바라는 마음에서 백미를 기탁하게 되었으며, 소외된 이웃 없이 모두가 훈훈하고 행복한 명절을 맞이하기를 희망한다.”고 전했다.

 

이에 서홍석 이동장은 어려운 경제상황에도 소외된 이웃을 위해 꾸준히 백미를 기탁 해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저소득 세대에 잘 전달하여 따뜻한 명절을 보낼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관심을 가지겠다고 전했다.

 

사단법인 봉사와 헌신으로 나라사랑봉사단에서는 매년 명절마다 사랑의 백미를 기탁하고 있어 훈훈함을 더하고 있다.

 

한국뉴스플러스임혜숙 기자 heaysook11@daum.net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knewsplus.com/news/view.php?idx=1056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