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0-01-22 00:21:00
기사수정

 

▲ 지난 17일 행정복지센터 2층 회의실과 주차장에서 ‘2020 이동 사랑나눔 자선경매·프리마켓 행사’를 개최하고 있다.


창원시 진해구 이동행정복지센터(동장 서홍석)는 지난 17일 행정복지센터 2층 회의실과 주차장에서 ‘2020 이동 사랑나눔 자선경매·프리마켓 행사를 개최했다.

 

이동자율방재단과 주민자치위원회 주관으로 개최된 이번 행사는 주민들이 기증한 물품을 판매해 그 수익금으로 복지사각지대 어려운 이웃을 돕기 위해 마련됐으며, 경매행사 프리마켓 프린지공연 체험행사 등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진행됐다.

 

행사장에서는 주민, 직원, ·시의원, NC다이노스 야구단 등이 기증한 전자제품, 생활용품, 스포츠용품 등 총 300여점의 물품이 모두 판매되어 성황을 이루었다. 특히, 허성무 창원시장이 기증한 오르골과 NC다이노스 양의지 선수가 기증한 실착 유니폼이 경매행사에서 큰 호응을 얻었다.

 

서홍석 이동장은 주민들이 필요한 물건을 저렴하게 구입하고 동시에 나눔을 실천할 수 있는 뜻깊은 자리였다나눔문화 확산과 복지사각지대 해소에 더 힘써 정이 넘치는 살기 좋은 이동마을을 만들어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이날 수익금은 총 300만원으로 전액 창원사랑상품권을 구입하여 어려운 이웃 20세대에 전달될 예정이다.

 

한국뉴스플러스김도현 기자hyuen3303@naver.com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knewsplus.com/news/view.php?idx=1053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