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9-12-13 00:40:36
기사수정

  

▲ 지난 6일 마산합포구 반월중앙동 일원에서 소외계층을 위한 「사랑의 연탄나눔 봉사활동」을 실시하고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 사랑의 연탄배달 봉사활동을 하고 있다.


창원시공무원노동조합(위원장 신현승)6마산합포구 반월중앙동 일원에서 소외계층을 위한 사랑의 연탄나눔 봉사활동을 실시했다..

 

이번 행사는 겨울철 한파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이웃들을 돕고자 마련됐으며, 3,500여 명의 조합원들이 십시일반으로 모은 기금으로 구입한 연탄 2,000장을 반월중앙동에 거주하는 기초생활수급자 7세대에 직접 전달하는 방식으로 진행됐다.

 

이날 봉사활동에는 추운 날씨속에서도 신현승 위원장 등 노조 운영위원 30여 명이 직접 참여하여 손수 연탄을 배달하고 어려운 이웃들과 온정을 나누었다.

 

신현승 위원장은 추운 겨울을 따뜻하게 보내시는 데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길 바라며, 앞으로도 시민의 봉사자로서 나눔과 봉사의 정신을 실천하는 데에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한편 창원시공무원노조는 지난 2월 진동면 산불진화 중 순직한 고.김정수 직원 유족 돕기 성금 기부와 4월 강원지역 산불피해 복구 지원 성금을 기탁하고, 하반기 정기인사에 따른 축하화분을 아름다운 가게에 기탁하는 등 이웃사랑 실천을 위해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해오고 있다.

 

한국뉴스플러스문성학 기자 abc58754008@gmail.com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knewsplus.com/news/view.php?idx=1033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