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3-09-21 07:36:15
  • 수정 2023-09-21 10:47:44
기사수정


▲ 웅천동무료급식소에서 왼쪽으로부터 웅천살리기 임혜숙 사무장, 창원시 진해구 웅천동 문혜숙 동장, 윤병일 (주)하이랜드이노베이션 부산센터 대표, 자원봉사 회원 등이 참석한 가운데 돼지고기와 소고기를 전달하는 이웃사랑 나눔 전달식을 하고 있다.



▲ 웅천동무료급식소에서는 윤병일 (주)하이랜드이노베이션 부산센터 대표, 창원시 진해구 웅천동 문혜숙 동장, 웅천살리기 임혜숙 사무장, 자원봉사 회원 등이 참석한 가운데 돼지고기와 소고기를 전달하는 이웃사랑 나눔 전달식을 하고 있다.



()하이랜드이노베이션 부산센터(대표 윤병일)가 지난 19일 창원특례시 진해구 웅천동 관내 취약계층을 위해 무료로 급식봉사하는 웅천동무료급식소를 찾아 생활이 어려운 어르신들이 맛있게 먹을수 있도록 해 달라며 소고기 및 돼지고기 45kg를 기탁 했다.


이날 웅천동무료급식소에서는 윤병일 ()하이랜드이노베이션 부산센터 대표, 창원시 진해구 웅천동 문혜숙 동장, 웅천살리기 임혜숙 사무장, 자원봉사 회원 등이 참석한 가운데 돼지고기와 소고기를 전달하는 이웃사랑 나눔 전달식이 진행됐다.


앞으로 ()하이랜드이노베이션 부산센터는 계속해서 돼지고기와 소고기를 매월 40kg씩 웅천동무료급식소에 전달할 예정이다.


윤병일 하이랜드이노베이션 부산센터 대표는 지역의 어려운 이웃에게 관심을 가지고 나눔 문화 확산을 실천하는데 노력하겠다.” 앞으로도 지역사회와 상생하는 기업이 되도록 지역사회에 봉사하는 기업문화가 더 정착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고 말했다.


임혜숙 웅천살리기 사무장은 경기침체 등으로 기업 운영이 어려울 텐데 이렇게 생활이 어려운 이웃들에게 도움을 주신 ()하이랜드이노베이션 대표에게 감사드린다관내에 생활이 어려운 어르신들이 기탁한 고기를 맛있게 드시고 건강해졌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한편 주)하이랜드이노베이션 부산센터는 지난 8.15광복기념 웅천체육대회에 많은 기부를 했으며, 매년 지역인재 양성을 위한 관내 학교에 장학금과 소외계층을 위한 돈육을 기부해 지역의 나눔실천문화 확산에 일조를 하고 있다


한국뉴스플러스임혜숙 기자 heaysook11@daum.net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knewsplus.com/news/view.php?idx=10255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