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3-09-14 06:58:16
기사수정


창원시(시장 홍남표)는 국토교통부 주관 내년도 개발제한구역 생활공원[한들공원, 소계체육공원] 모사업에 2건의 사업이 선정 국비 192천만원을 확보했다고 밝혔다.


이번에 확보된 예산은 개발제한구역 내 낙후된 주민의 삶의 질 향상과 지역간 균형발전을 위해 추진하는 사업으로 한들공원 공원시설 확충 정비사업 96천만원 소계체육공원 노후시설 정비사업 96천만원 이다.


'한들공원 공원시설 확충 정비사업'은 국비 96천만원 포함 총사업비 12억 원을 투입해 창구 봉림동 한들공원 일원에 오감만족 색다른 체험형 공원 시설을 조성하는 사업이며 '소계체육공원 노후시설 정비사업'은 국비 96천만원 포함 총사업비 12억 원을 투입해 의창구 소계동 소계체육공원 내 노후 된 운동장을 인조잔디로 교체하고 산책, 편의시설을 정비하는 사업이다. 


푸른도시사업소 이승룡 소장은 "한들공원, 소계체육공원을 이용하는 시민들이 평소 불편했던 사항을 이번 국비 확보로 해소 될 것으로 기대 된다""앞으로도 시민들의 불편사항을 계속 살펴 해소 할 수 있도록 예산 확보에 힘쓸 것이다고 말했다.


한국뉴스플러스윤동수 기자 b1222mgb@naver.com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knewsplus.com/news/view.php?idx=10216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