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경남도-NH농협생명, 농업인 농작업안전 물품 전달식 가져 - NH농협생명, 농업인 안전사고 예방위해 1.3억 원 상당 농작업안전 물품 기부 - 농협재단을 통해 안전물품 3,200세트를 도내 농업인들에게 전달 - 김병규 경제부지사, 안전사고 예방교육 및 재해예방 시스템 구축 등 노력
  • 기사등록 2023-08-28 21:02:43
기사수정


▲ 경남도-NH농협생명, 농업인 농작업안전 물품 전달식 가져


▲ 경남도-NH농협생명, 농업인 농작업안전 물품 전달식 가져



경상남도(도지사 박완수)는 28일 NH농협생명(대표이사 윤해진)가 경남도에 농업인 안전사고 예방을 위한 농작업 안전물품 3,200세트(13천만 원 상당)를 기부했다고 밝혔다.

 

이날 도청 도정회의실에서 김병규 경제부지사와 윤해진 NH농협생명 대표이사김주양 농협중앙회 경남본부장황성보 동창원농협장 등 농협관계자 11명이 참석하여 환담 후「경남도-NH농협생명」간 농작업안전 물품 전달식을 가졌다.

 

농작업안전 물품은 안전장갑안전장화안면조끼방진마스크가 1세트로 농업인들의 농작업 시 안전사고 예방에 필요한 물품이며이날 기탁 받은 안전물품 3,200세트는 농협재단을 통해 도내 농업인들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윤해진 NH농협생명 대표이사는 “계속되는 폭염과 이상기후로 농업인 안전재해 위험이 높아지는 시기에 이번 기부가 조금이나마 안전사고 예방에 도움이 되기를 바라며안전한 농촌을 만드는데 앞장서는 NH농협생명이 되겠다”라고 말했다.

 

김병규 경제부지사는 “NH농협생명에서 도내 농업인의 안전사고 예방을 위해 도움을 주셔서 감사드린다”라고 하면서 “앞으로 도내 농업인들의 안전한 농작업을 위해 안전사고 예방교육재해예방 시스템 구축 등에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밝혔다.


한국뉴스플러스문성학 기자 abc58754008@gmail.com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knewsplus.com/news/view.php?idx=10018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