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3-08-28 09:52:38
기사수정


강원특별자치도 공식 온라인 쇼핑몰 강원더몰’ (www.gwdmall.kr)에서 2023828일부터 930일까지 추석맞이 특별기획전을 실시한다.


이번 기획전은 강원더몰 입점 140개 모집기업이 참여하여 총 350 품목을 최대 80%까지 할인 판매하며, “강원더몰 추석 특별전, 강추()특전을 주제로 상품 할인 특전’, ‘30% 할인쿠폰 특전등 추석맞이 행사를 전개한다.

 

특히, 추석 특별전 시작일인 828일 부터 중소벤처기업부의 소상공인 구독경제 지원사업으로 강원더몰 5만원 상품권을 구매하면 추가로 3만원 포인트를 제공하는 강원더몰 구독하면 포인트가 와르르 이벤트를 진행해 소비자들의 물가 부담을 줄이고 강원더몰 입점 소상공인들의 매출향상에 기여 하고자 한다.

 

이 외에도 강원더몰 자체 라이브커머스를 통해 특가 할인 라이브 방송을 진행하며, 농축산물 20%할인쿠폰, 백년가게 및 백년소공인 상품 할인 이벤트 등 다양한 행사가 기획전 기간 내내 진행될 예정이다.

 

또한, 강원더몰 연동 제휴 채널인 우체국쇼핑몰, 롯데온(ON)에서도 추석맞이 도내 지역 상품 기획전을 실시할 예정이다.

 

김진태 강원특별자치도지사는 최대 명절인 추석을 맞이하여, 강원특별자치도 공식 온라인 쇼핑몰 강원더몰에서 다양한 기획전과 이벤트를 준비하였으니 소비자분들과 기관·단체의 적극적인 구매를 부탁드리며, 고물가로 소비심리가 위축되어있는 상황에 강원더몰을 통해 중소기업 및 소상공인 분들에게 큰 힘이 될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하겠다고 전했다.


한국뉴스플러스김정화 기자 b1222mgb@naver.com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knewsplus.com/news/view.php?idx=10003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